티스토리 뷰

무직자대출

무직자대출 리스트찾기

supreamacy03 2019. 2. 13. 12:14

무직자대출 진행은

저축은행 캐피탈등 다양한 금융회사들의 무직자대출 기준이 다르긴 하지만 신용카드 사용내역이나 기타 몇가지를 확인하지만 확실한 가능성 여부를 상담없이 바로 파악하기는 힘듭니다.


금융권을 이용할때 참 난감한것중의 하나가 매달 꼬박꼬박 들어오는 급여가 확인되는 직장인이 아니라면 프리랜서의 경우 소득이 있더라도 무직자로 구분되어 서비스를 이용하기 힘든 경우들을 볼수 있는데요,


게다가 학생인 경우에도 돈들어갈 일이 한두군데가 아니기 때문에 취업전에는 소액대출 서비스조차 경험이 없다면 막막하게 느껴지는 경우들이 있는데 몇가지 리스트를 참고해서 맞춤견적을 받아보세요.


무직자대출리스트


무직자소액대출 찾아보기

취직예정자라면 재직기간이 1달남짓 하더라도 진행이 가능한 상품들이 은행권의 햇살론이나 새희망 홀씨 상품들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금리면에서는 가장 유리하겠죠.


캐피탈을 이용하는 방법이나 저축은행의 스피드 무직자소액대출 상품들이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어 상담신청을 하게되면 진행여부를 파악할수 있는데 무서류 무방문으로 진행되는 경우들이 있어서 부담없이 신청해보기 좋습니다.


상담신청이나 한도조회는 신용등급에 영향을 받지않고 진행되기 때문에 전문적으로 자신의 상황에 맞는 상담을 적극적으로 받아보시는것이 무직자대출을 알아보실때는 조금더 빨리 해결책을 찾아보는 경우들이 많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