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르네스도 tip

넷플릭스 연령인증

supreamacy03 2019. 3. 18. 19:59

넷플릭스 연령인증


요새 넷플릭스 즐기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미국에서 처음 시작한 넷플릭스는 회원제 주문형 비디오 웹사이트로서, 현재 넷플릭스만의 독자 컨텐츠가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고, 덕분에 현재는 국내 방송사들도 긴장할 만큼의 거대 플랫폼으로 성장했는데요. 특히나 초창기에는 꽤나 자극적인 컨텐츠들의 일부 묘사 장면들도 적나라하게 담아냄으로서 수많은 성인유저들에게 환영받기도 했습니다. 


넷플릭스의 경우, 회원가입만 하면 한달 무료 이용이 가능하고 19세이상 관람 컨텐츠의 경우에만 성인 인증을 하면 되는데요. 


현재도 넷플릭스의 인기 컨텐츠 중 상당수는 19세 이상 관람가인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게 때문에 넷플릭스 연령인증 시 성인으로 가입해야만 제대로 된 넷플릭스를 즐길 수 있다고 말할 수 있을 정도인데요. 그렇다면 오늘은 넷플릭스 연령인증 방법에 대해 살펴봐야겠네요. 


넷플릭스 연령인증




넷플릭스 연령인증 방법은?


넷플릭스의 경우, 청소년들의 성인 콘텐츠 이용을 방지하기 위한 성인 인증 절차가 추가된 상황입니다. 또한 넷플릭스에서 제대로 된 연령인증을 하지 않을 경우, 만 18세 이상 관람가 등급의 콘텐츠를 시청하려는 모든 시도가 차단되며, 인증 관련 페이지를 방문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게 되는데요. 넷플릭스 연령인증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netflix.com/verifyage 접속후, 이동통신사 계정에 표시되는 이름을 입력합니다.

2. 전화번호를 숫자만 입력하거나 하이픈으로 구분하여 입력합니다(둘 다 허용됨).

3. 만 18세 이상 관람가 등급의 콘텐츠를 스트리밍하려고 하나 성인 인증에 실패한 회원에게는 Netflix에서 성인 인증 단계를 안내하는 메일을 발송합니다.


간혹 넷플릭스 연령인증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가장 우선적으로 거론되는 것은 인터넷 웹브라우저를 변경한 후, 재시도할 경우를 많이들 추천하시는데요. 아니면 성인인증을 거칠 필요가 없는 컨텐츠를 시청한 이후, 재접속하는 것도 방법 중 하나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상으로 넷플릭스 연령인증 방법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