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르네스도 tip

스패인하숙 재방송

supreamacy03 2019. 3. 18. 21:13

스패인하숙 재방송


차승원과 유해진, 그리고 나영석 PD가 금요일에 다시 뭉쳤다

tvn '삼시세끼' 를 통해 신명난 케미를 보여줬던 차승원과 유해진, 그리고 나영석 PD가 이번에 또 다시 뭉쳤습니다. 이번에는 어촌 마을이 아닌, 뜨거운 햇살 아래 정열이 넘치는 나라, 스페인에서 말이죠. '스페인 민박' 이라는 이름의 새 예능에는 MBC 무한도전과 SBS 미운우리새끼를 통해 숨겨진 예능 본능을 뽐냈던 모델 출신 배우 배정남도 출연해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특히나 양파와 마늘 한 번 까본 적 없다던 배정남은 tvn 스패인하숙을 통해 이른바 양파까기 인형으로 빙의해 또 다른 재미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데요. 

이와 더불어 '삼시세끼'를 통해 뛰어난 음식솜씨를 선보였던 차승원은 과연 tvn '스패인하숙'에서는 어떤 요리를 선보일지, 스페인하숙 재방송과 다시보기를 통해 확인하면 좋을 거 같습니다. 

스패인하숙 재방송 시청 방법은?
스패인하숙 재방송

링크를 확인하면 여러가지 프로그램 재방송이나 다시보기에 대한 내용을 찾아볼수 있고 tvn 새로운 금요일 예능 '스페인하숙'은 tvn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네이버 N스토어, 에브리온 TV, pooq, LG유플러스, SK옥수수, 티빙, 티브로드 vod 등으로도 다시 볼 수 있습니다. 

시간만 잘 맞추신다면 무료로 스페인하숙 재방송, 다시보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스페인하숙 1회 재방송 스케줄

3월 17일 일요일
15시, tvn 
21시 45분, Xtvn

3월 18일 월요일
00시 20분, tvn 
22시 20분, Xtvn

스패인하숙 재방송 편성 일정은 방송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니, 참고하셔야 될 거 같습니다. 스페인하숙, 개인적으로 정말 기대가 큰 프로그램인데, 본방 일정을 놓치면 재방송이라도 꼼꼼히 챙겨봐야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