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르네스도 tip

트레블러 재방송

supreamacy03 2019. 3. 18. 22:11
트레블러 재방송

보기만 해도 설레이는 두 남자의 힐링 여행 '트래블러'

jtbc에서 목요일밤 11시에 방영되는 '트래블러'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단순히 류준열, 이제훈이 나오기 때문만은 아닐 겁니다. 어느 나라보다도 시간이 느리게 흐르는 곳, 부에나 비스타 소셜클럽의 흥겨운 재즈가 흐르는 곳, 그리고 체 게바라의 자유와 혁명을 느낄 수 있는 곳, 쿠바라는 나라를 꾸밈없이 날 것 그대로 체험하고 다니는 두 젊은이의 발자취가 많은 사람들의 구미를 당기고 있는 것입니다. 

보기만 해도 햇살이 따가워 보이지만, 사람들은 항상 웃고 있고, 저 멀리 한국이라는 나라에서 온 멀끔한 두 남자의 좌충우돌 여행기를 담아낸 '트레블러'를 보고 있자면 지금이라도 당장 티켓팅을 하고 쿠바로 떠나고 싶은 마음이 들 겁니다. 

하지만 일 때문에, 가족 때문에, 돈 때문에 쉽사리 여행을 즐기지 못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일텐데요. 그럴 때엔 jtbc 트레블러 재방송을 통해 조금이나마 대리만족을 느끼시는 건 어떨까요? 지금부터 즐기는 법을 알아보죠. 


jtbc 트레블러 재방송 시청 방법은?
트래블러 재방송
링크를 확인하면 다양한 프로그램에 대한 다시보기나 재방송에 대한 검색결과를 확인할수 있는데 류준열, 이제훈의 쿠바 여행기를 담아낸 jtbc 트래블러 재방송은 에브리온 TV, pooq, LG유플러스, SK옥수수, 티빙, 티브로드 vod 등을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jtbc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언제든 다시보기가 가능하니 참고하시구요.

그리고 jtbc, jtbc2 채널을 통해서도 언제든 재방송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재방송 일정은 방송사 사정상 언제든 변경될 수 있다는 점도 참고하셔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