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르네스도 tip

미쓰코리아 재방송 보기

supreamacy03 2019. 4. 6. 20:31

미쓰코리아 재방송


드라마왕국, 예능왕국 TVN에서는 분기별로 새로운 예능프로그램들이 새로 런칭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눈여겨 볼 만한 프로그램은 외국인들이 대거 등장하는 '미쓰코리아' 라는 예능입니다. 


<한국앓이 외국인들을 위한 추억의 한식을 만들어드립니다! 추억의 맛을 찾아주고, 하룻밤 얻어 자는 글로벌 쿡스테이. 이역만리 집-밥 교환 프로젝트> 라는 취지로 기획된 미쓰코리아는 한고은, 신현준 씨의 진행에 요새 가장 핫한 예능인인 박나래, 조세호, 황광희가 감초 역할을 맡은 프로그램입니다. 


1~2회 때에는 전 주한 미국대사였던 마크 리퍼트가 출연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마크 리퍼트는 2015년 주한 미국대사 시절 피습사건에 대해 묻자 "아내가 더 힘들었을 거다"라고 말했고, 마크 리퍼트의 아내는 "사건 당시 주변의 한국 사람들이 매우 큰 힘이 됐다. 갓 태어난 세준이를 돌볼 때였는데 큰 사건임에도 떠날 생각이 들지 않았던 이유는 단지 개인의 행동일 뿐이었다. 



한 사람의 행동이 한국에 대한 우리의 마음을 돌릴 수는 없었다. 왜냐하면 한국은 우리에게 좋은 기억으로 가득한 곳이기 때문이었다"며 각별한 한국 사랑을 드러내기도 했죠. 



미쓰코리아 재방송




tvn의 새로운 예능인 미쓰코리아 재방송을 보기 위해서는 링크를 이용해 몇가지 사이트를 확인하거나 tvn 홈페이지나 IPTV의 vod, 또는 옥수수tv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2회 재방송 일정은 

tvn : 4월 2일 17시 / 4월 4일 18시 20분

Olive : 4월 2일 12시 25분, 4월 3일 23시 20분, 4월 4일 11시

입니다. 


이상으로 미쓰코리아 재방송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댓글